광고

곡성교육문화회관,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조경 기능사 과정 운영

金泰韻 | 입력 : 2021/07/08 [17:15]

  © 金泰韻

곡성교육문화회관(관장 박정희)에선 지역민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조경기능사 자격증 과정을 운영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청ㆍ장년 취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운영되는 ‘조경기능사 자격증 과정’은 전문 자격 취득 프로그램으로 직장인을 위해 야간수업으로 주 2회 운영, 접수기간은 7월 14일부터 7월 28일까지로 홈페이지와 방문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론과 실기 수업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8월부터 이론수업을 시작한다.

이론수업은 비대면 온라인 실시간 강의로 진행되며 운영기간은 2021년 8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다. 실기수업은 10월 5일부터 12월 9일까지 이루어지며 대면수업으로 진행된다.

오는 10월에 있는 이론시험과 12월 실기시험을 목표로, 수강생들이 올해 안에 조경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강의 일정을 구성했다.

회관 관계자는 “지역민들에게 이번 강의가 제2의 직업 및 새로운 직무능력을 습득하기 위한 재교육 기회가 될 것이다"며"취업, 자격증 프로그램을 통해 평생교육 기관으로서 도서관의 역할도 강화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가을 비대면 안심관광지 25선’에 전남 2곳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