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 서구, '청년 잡 페스티벌' 개최

金泰韻 | 입력 : 2021/03/11 [13:26]

광주 서구, '청년 잡 페스티벌' 개최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서구일자리센터 청춘발산공작소 개소 3주년을 기념해 관내 구직 청년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청년 잡 페스티벌(Job Festival)'을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년 Job Festival'은 비대면으로 변화하는 채용시장에 대해 구직 청년들이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취업난으로 인한 코로나 블루를 극복할 수 있도록 청년들에게 힐링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에 개최되는 프로그램은 ▲'인공지능을 잡(Job)아라!' AI 면접 특강(29일) ▲코로나 블루 극복 '힐링 가죽공예' 원데이 클래스(30일) ▲온택트(Ontact) 미니 취업박람회(31일) 등 총 3가지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AI 면접 특강은 금융, 공공기관 등을 비롯해 최근 광주형일자리 광주글로벌모터스(GGM)의 AI 면접 채용을 진행했던 '㈜마이다스인'의 강사를 초청해 구직 청년들의 AI 면접 대응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서구일자리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코로나19 지역감염 확산 추이에 따라 프로그램 일정은 연기되거나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일자리정책과(062-360-7168, 369-8061)로 문의하면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청춘발산공작소 개소 3주년을 맞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구직 청년을 위한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구직을 원하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광주광역시서구청 보도자료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포토> 공생관계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