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해외 홍보단 방문

곡성투데이 | 입력 : 2015/07/06 [17:38]
▲     © 곡성투데이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에 반가운 해외 홍보 서포터즈가 방문했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미국·독일·중국·필리핀·베트남·인도네시아·싱가포르 등 해외 SNS 서포터즈가 광주U대회와 연계해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을 비롯한 곡성 대표 관광지를 방문해 곡성 관광의 매력을 몸소 체험하고 돌아갔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팀은 와우코리아 서포터즈 30명과 광주U대회 참가 선발 서포터즈 15명으로 구성됐다.

북미, 유럽, 아시아권의 유명 언론인과 여행사, SNS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해 곡성군 관광지를 구석구석 촬영해 전 세계인들이 알 수 있도록 인터넷 및 문자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전파할 예정이다.
방문팀은 기차마을 레일펜션에서 숙박체험을 하고, 물 따라 별 따라 유유히 흐르는 섬진강변에 위치한 섬진강천문대에서 우주에 대한 신비로움과 영롱한 별빛을 체험했다.

▲     © 곡성투데이

또한, 섬진강레일바이크를 타면서 색다른 체험을 하고, 느릿느릿한 속도로 달리는 추억의 증기기관차를 타며 곡성 섬진강변을 둘러봤다.
군 관계자는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계속해서 재방문할 수 있는 관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반적인 관광수용태세 진단 및 개선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관광소득 증대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주세계김치축제, 시민참여형 운영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