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군,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관광홍보관 운영

金泰韻 | 입력 : 2022/08/09 [17:41]

 

곡성군이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박람회를 통해 곡성군은 대표 관광지인 곡성섬진강기차마을을 포함해 섬진강 침실습지, 압록상상스쿨 등 떠오르는 신규 관광지를 적극 알릴 생각이다.

또한, 곡성세계장미축제와 10월에 개최할 심청어린이대축제도 홍보한다. 특히 레저 스포츠 체험, SNS 명소 등 젊고 생동감 있는 곡성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젊은층에게 매력을 어필할 계획이다. 아울러 방문객을 대상으로 섬진강기차마을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여행이 일상이 되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와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가 공동 주최한다.

국내외 새로운 여행 정보와 스마트관광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순한 여행 정보 외에도 본 행사를 비롯해 특별행사, 부대 행사 등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비대면 청정 관광 콘텐츠와 디지털 시대 스마트관광 분야에서 많은 콘텐츠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봄 사진 한컷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