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군 4H연합회 역량강화 교육 진행

金泰韻 | 입력 : 2022/07/25 [17:35]

 

곡성군4H연합회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곡성읍소재 곡성가족학교(구 도상초등학교)에서  역량강화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4-H이념과 주요활동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고 학생회원 소양교육을 실시해 4-H회원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영농 및 학생 회원과 본부회원들의 화합을 위해 봉화식, 단체 팀워크 훈련, 상호간 소통 및 화합의 시간을 갖는 등 곡성군 4-H인들이 하나되는 뜻깊은 행사가 다채롭게 진행됐다.

봉화식 행사는 웅장한 분위기 가운데 타오르는 불꽃을 보며 가슴속에 간직한 지·덕·노·체의 4-H이념과 농업의 새로운 희망과 비전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다.

행사를 주관한 곡성군4-H연합회 김동찬 회장은 “많은 내외빈 및 회원들이 참석하여 행사를 잘 마칠 수 있었다"며"농업·농촌을 이끌어갈 우리4-H회원들이 4-H이념을 늘 가슴속에 새기며,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사랑과 봉사정신을 배우며 젊은 패기, 열정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곡성군4-H연합회는 현재 88명의 청년 및 학생회원이 가입되어 있으며, 농촌 사회에 생산적인 기여를 하기 위해 마을가꾸기, 명절 귀성객 맞이 등의 봉사활동을 하는 청년단체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올 여름 전남 해수욕장․섬․계곡․숲으로 떠나요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