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남도의원 후보 곡성 무소속 정홍균 후보

金泰韻 | 입력 : 2022/05/26 [18:42]

오는 6.1일 치러지는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전남도의원 후보에 입후보했던 후보자의 공약사항이 중앙선거관리 위훤회에 제시 되지않아 별도 제출받은 자료를 토대로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군민들의 공정한 선거와 후보자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곡성투데이에선 노력하고 있습니다.<편집자 주>

전남도의원 곡성지역은 민주당 진호건 후보와 정의당 박웅두 후보, 무소속 정홍균 후보의 경쟁이 있는 곳으로 현재 민주당 우세 지역에서 이변이 있을지 관전하는 곳이다.

 

6.1 지방선거에서 전남도의원 후보에 입후보한 정홍균 후보는 고단하고 지친 삶에 힘이 되어주는 사람을 지지해 달라며 표밭을 다지고 있다.

정홍균 후보는 농민운동 출신으로 거창한 일보다 사소하지만 곡성군민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삶의 질을 만족시키겠다는 공약을 제시했다.

첫째, 전남부터 농자재 반값 공급 실현을 통해 농민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주겠다는 입장이다.

둘째, 농민수당을 두배로 지원하는 조례를 만들어 농민들이 힘을 얻어 종사할 수 있도록 한다고 공약을 제시했다.

셋째, 비농민 농지소유 금지에 대한 조례제정으로 진정으로 농사를 짓는 사람만 농사에 전념하는 농도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넷째, 농어촌 생태계, 공동체 파괴없는 에너지 공영화를 실현하겠다고 제시했다.

특히 농촌을 위한 약속으로 농업재해 대책 현실화, 식량주권 실현, 여성이 행복한 전남만들기, 청년농민 육성, 농촌인력문제를 해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곡성을 위한 약속으로 인구소멸 특별법 제정, 코로나19 자영업자 손실보상, 임대료 지원,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신용회복 부채탕감, 골목상권 활성화를 통해 살기 좋은 곡성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공약을 밝혔다.

청년 의무 고용 등 청년에 대한 정책과 복지 곡성을 위한 장애인, 노인, 공공의료, 공공산후조리원 등 곡성 복지에 대한 공약도 제시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올 여름 전남 해수욕장․섬․계곡․숲으로 떠나요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