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축사모, 화순군에‘사랑의 수제돈가스’나눔

강성대기자 | 입력 : 2021/12/07 [12:37]

축사모(회장 김용숙)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화순군에 사랑의 수제돈가스를 기탁했다.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지난 6일 축사모(회장 김용숙)와 화순축협(조합장 정삼차)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화순축협 2층에서 수제돈가스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 축사모 후원물품 기탁_1 : 6일 축사모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수제돈가스 350인분을 후원했다.  

2019년 8월에 출범한 축사모는 ‘축협을 사랑하는 주부들의 모임’의 약칭으로, 축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 사회에 봉사하기 위해 100여 명의 회원이 모여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2019년 일일찻집을 운영해 발생한 수익금 200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올해는 사랑의 수제돈가스 350인분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군은 기탁된 수제돈가스를 지역아동센터, 방과후 아카데미, 자애원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화순군 관계자는 “나눔으로 이웃에게 사랑을 채워주신 축사모 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들을 발굴해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가을 문턱에서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