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군 갤러리107 걷고 그리다 사생대회 수상작 전시

金泰韻 | 입력 : 2021/11/30 [09:45]

 

곡성군 갤러리107과 스트리트갤러리 4곳에서 오는 12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말 기획 초대전이 열린다.

이번 전시에는 지난 11월 6일 곡성 뚝방 공원에서 개최된 ‘곡성군 걷고-그리다 사생대회’에서 수상한 작품 65점이 초대된다. 대상 수상작 ‘푸름, 곡성’(백수현)’은 차분히 흐르는 곡성천과 뚝방마켓의 풍경이 잘 어우러진 작품으로 곡성을 담백한 색감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외에도 최우수상 중 유치부 ‘곡성천을 달리는 기차’(이수현), 초등 저학년부 ‘안녕! 곡성’(최하람), 초등 고학년부 ‘뚝방마켓’(윤서정), 중등부 ‘곡성의 추억’(김은빈), 고등부 ‘함께해요 곡성’(안세은) 작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107 관계자는 “사생대회 수상작 전시회를 통해 전남과 광주 지역 학생들에게 문화곡성 이미지가 널리 알려졌으면 한다. 또한 초대전 경험이 통해 사생대회 참가자들에게 미술에 대한 꿈을 더욱 키울 수 있는 긍정적 동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갤러리107 관람 시간은 10시∼18시까지이며, 12월 25일 성탄절은 휴관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봄 사진 한컷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