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담양소방서, 담양군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ㆍ취임식 가져

金泰韻 | 입력 : 2021/09/01 [19:49]

  © 金泰韻

담양소방서(서장 박상래)에선 9월 1일 담양군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의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마스크착용과 손 소독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며 서장실에서 담양군 의용소방대 연합회 임원들만 참여하여 소규모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이임한 장현동 회장은 지난 임기동안 각종 재난현장에서 적극적인 구호활동과 현장보조 업무를 성실히 수행했다. 

 특히, 지난해 2월부터 코로나19 바이러스 전국 확산에 따른 선제적 대응으로 다중이용시설인 터미널 및 경로당 등 방역활동을 실시하여 담양군 지역 코로나19 확산 최소화 및 코로나19 접종센터 근무지원 등 지역 재난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신임 배동관 회장은 1997년 3월에 담양읍 의용소방대에 입대, 대장 및 연합회 부회장을 역임했다.

배 회장은 “임원진 활동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소통으로 소방발전과 안전한 담양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 이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담양소방서장은 “장현동 전 연합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현역에서는 물러나지만 의용 봉공정신을 가슴에 새기며 고문으로 남아 소방의 조력자로 남아주길 바란다”고 하였으며“배동관 신임 연합회장에게는 담양군민의 안전을 지키는 안전지킴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봄 사진 한컷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