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남권 최대규모 골프연습장, 순천 신대지구에 건설

지상 3층 규모, 300야드 135타석 규모의 최신시설…300대 지하주차장 완비

金泰韻 | 입력 : 2021/02/17 [14:18]

 

전남 순천 신대지구에 대규모 골프연습장이 들어서게 된다.

여수 오션리조트㈜(대표이사 주윤식)은 2월 말께 일명 ‘남도탑골프랜드’를 순천 해룡면 상삼리 일원에 착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남도탑골프랜드’는 연면적 1만7000㎡에 지상 3층, 지하 1층, 300대 이상의 주차시설과 비거리 300야드에 총135타석을 갖춘 전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최신식 첨단 볼 추적시스템인 ‘탑트레이서’와 회원 카드를 쓰지 않는 ‘안면인식시스템’, 비대면 ‘키오스크시스템’ 등이 적용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응하는 시설로 지어진다.

또한, 지하주차장 내 세차장과 골프샵, 의류, 스크린골프장 14개, 카페, 식당, 미용실, 피부관리샵, 부동산, 여행사 등 그린생활시설도 들어선다.  

착공 후 약 6개월 정도 소요될 골프연습장 시설은 KPGA, KLPGA 출신 프로골퍼를 초빙해 골프레슨 교실도 운영할 계획이다.

‘남도탑골프랜드’는 전남동부권 생활‧교통‧교육의 요충지인 신대지구 인근 도심 중심에 들어서 여수‧순천‧광양 등 접근성이 좋아 골퍼들의 관심이 뜨거울 전망이다. 

주윤식 대표이사는 “골프연습장이 완성되면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최적의 골프 서비스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이젠 알곡의 계절이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