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익직불금 신청 전 농업경영체 등록정보 변경 3월까지

농관원 곡성.구례사무소

金泰韻 | 입력 : 2021/01/27 [16:24]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곡성‧구례사무소(소장 여정균)은 2021년 공익직불금 등 농업·농촌 관련 사업의 원활한 신청을 위해 3월까지 농업경영체 정보에 변동이 있는 농업인(농업법인)을 대상으로 주소지 관할 농관원 사무소에서 농업경영체 등록정보 변경 신청을 받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익직불금 등 농업·농촌 관련 사업을 신청하려는 농업인은 사전에 주소지 관할 농관원 사무소에 농업경영체 등록을 해야 하며, 등록된 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변경 후 14일 이내에 관할 농관원 사무소에 등록정보 변경을 신청 하여야 한다.

 ※ 농업인은 주소지 관할, 농업법인은 주 사무소 소재지 관할 농관원에 변경 신청

농업경영체 정보를 변경 등록하지 않을 경우 공익직불금 등 각종 사업신청이 제한되거나 지원금액이 감액될 수 있다.

   < 변경등록 대상 정보* >

    인적사항: 성명(법인명), 주소, 전화번호 변경 등

    농지 및 재배품목 변경 등

  - 농지의 임차기간 종료, 농지 매입, 타인 농지 임차 경작 등

  - 면적·재배품목 변경: 실경작·휴경·폐경 면적, 재배품목 변경 등

    가축·곤충사육시설: 소재지, 사육면적·규모 등

곡성농관원 관계자는“공익직불금 신청 등 농업·농촌 관련 사업을 차질 없이 신청할 수 있도록 농업인에게 3월까지는 농업경영체 변경등록을 반드시 신청해 달라”고 말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농업경영체 등록정보 변경신청은 주소지 관할 농관원(061-363-9321), 콜센터(☎1644-8778)에 전화나 팩스, 문자, 인터넷(www.agrix.go.kr) 또는 모바일 메신저 등 비대면 방법으로 변경 신청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흥소방서 119구조대 천연기념물 고니 구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