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서구, 상반기 평생학습관 프로그램 강사모집

강성대기자 | 입력 : 2021/01/05 [12:37]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이 2021년 상반기 정규 프로그램을 운영할 참신하고 유능한 강사를 공개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인문학당, 시민학당, 문화예술학당, 다모작학당, 서구학당 등 5대분야 20개 강좌 내외이며,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모든 강좌는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 나만의 커피로 즐기는 홈캉스! 유튜브 강의 운영 모습.     © 광주서구 제공

해당분야 전공자 및 전문 자격증 소지자, 관련 강의 경력자 요건 중 1가지 이상 해당하는 광주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며, 방문 및 이메일(lifelong80@korea.kr) 로 접수 가능하다. 

 

신청 서류는 서구청 및 서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공지사항 참고)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350-49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배움을 원하는 지역민 모두에게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평생교육을 통해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자 맞춤형 강좌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전남도, 1월 명품숲…목포 ‘고하도 이충무공 곰솔숲’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