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학생운동회관, 초등생 겨울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12/23 [15:02]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이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2021년 1월25~29일 겨울방학 특강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개설강좌는 ▲겨울 공예 놀이터 ▲어린이 도예가(오전, 오후) ▲역사 탐험대! ▲신나는 세계문화여행 ▲신나는 창의 수학보드 ▲귀가 트이는 영어교실 ▲그림으로 읽는 인문고전 ▲초보 마술사 ▲이야기가 숨어있는 사자성어·고사성어 ▲요리 쿡! 조리 쿡! ▲실험왕! 과학교실 등 총 12개의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전경.  © 광주시교육청 제공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따라 대면강의를 진행할 수 없을 경우 비대면 강의(온라인 플랫폼 ZOOM 등)로 전환해 진행될 예정이다.

 

강좌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한 선착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된다. 단 교재 및 재료비는 참가자가 부담해야 한다.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최두섭 관장은 “2020년 한 해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초등학생들이 이번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에 참여해 몸과 마음의 위안을 얻고,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향상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홈페이지 (http://lib.gen.go.kr/ student/)를 확인하거나 문헌정보과(☎221-5562)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전남도, 1월 명품숲…목포 ‘고하도 이충무공 곰솔숲’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