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보성희망드림‘사랑의 쌀 나누米’행사 성료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12/17 [13:04]

보성군 보성읍희망드림협의체(공동위원장 조영우, 임광호)는 지난 16일 보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쌀 나누米’행사로 모아진 쌀을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 등에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0월 1일부터 시작된 ‘사랑의 쌀 나누미’행사에는 지역주민, 기관․ 단체 등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6,790kg(339포/20㎏)의 쌀이 기부됐다. 모아진 쌀은 관내 사회복지시설 16개소, 경로당 48개소,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35가구에 전달됐다. 

 

▲ 이웃 위해 십시일반 모은 사랑의 쌀 소외계층에 전달.  © 보성군 제공

보성읍희망드림협의체는 ‘사랑의 쌀 나누미’행사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주민들이 수시로 방문하는 민원실 입구에 홍보 배너 및 후원 신청서를 비치하는 등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조영우 보성읍장은 “이번 쌀 나누미 행사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이 없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사랑의 쌀 나누미’행사는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됐으며 긴 장마와 잦은 태풍으로 쌀 수확량이 예년보다 감소한 상황에서도 지역농가, 기관, 사회단체 등의 적극적인 후원과 나눔 동참이 이어졌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전남도, 1월 명품숲…목포 ‘고하도 이충무공 곰솔숲’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