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유두석 장성군수, 제2회 농업대상 최우수 단체장상 수상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12/09 [20:46]

장성군이 9일 유두석 장성군수가 제2회 대한민국 농업대상 지방농정 분야 최우수 지방자치단체장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와 ㈜농업인신문사가 공동 주최하는 대한민국 농업대상은 농업인의 권익과 지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장, 공무원, 농산업 관계자를 발굴하고 이들의 업적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국가농정분야, 지방농정분야, 농촌진흥사업분야, 농업인분야, 농산업분야의 5개 분야로 구성돼 있다.

  © 유두석 장성군수.

유두석 장성군수는 ▲국립아열대작물 실증센터 유치(20ha, 국비 350억원 규모) ▲황금사과, 샤인머스캣 등 지역 여건에 적합한 소득작목 육성(농가 소득 증대) ▲농업인 전문교육(전문인력 양성) ▲청년 농업인 및 귀농 육성정책 확대 ▲지역 푸드플랜 사업 강화 등 농업분야 전반에 걸쳐 농업.농촌 발전에 기여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으며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유두석 군수는 “장성은 전남지역 농업 발전을 이끄는 선도 지자체라”며 “앞으로도 농업인 소득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전남도, 1월 명품숲…목포 ‘고하도 이충무공 곰솔숲’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