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구례군 “지역발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공모”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11/05 [13:05]

구례군(군수 김순호)이 전국민을 대상으로 구례군에 변화와 활력을 불어넣어 줄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찾는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공모전은 국민들의 소중한 제안을 통해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제안은 적극행정을 통해 우선 추진할 방침이다.

▲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  © 구례군 제공

구례군은 코로나19로 인한 관광산업 위축과 지역경제 침체, 지난 8월 있었던 기록적인 홍수피해로 큰 위기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 시점을 지역발전의 새로운 기회로 보고 있다.

 

공모 주제는 구례군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라면 제한이 없으며, 참여는 구례군 온라인 정책플랫폼인 ‘구례소통마루(https://policy.gurye.go.kr)’로 접속해 등록하면 된다.

 

군은 연말까지 대국민 설문조사 등을 통해 우수제안을 선정하고 채택 등급에 따라 최고 80만 원 이내의 상금을 지급할 방침이다. 참여자에 대해 추첨을 통한 경품도 지급된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제안을 우리 공직자 모두는 적극행정으로 실현할 준비가 돼 있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이와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례군 온라인 정책플랫폼에 게재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기획예산실로 문의(061-780-2216)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가을색을 완연하게 입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