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건보 담양·장성,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포상

이동오 담양군노인전문요양원 시설장, 공단 이사장 표창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10/19 [22:32]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19일 장성·담양지사 담양운영센터에서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 발전에 기여한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에게 표창장 및 부상을 전달하고 장기요양기관 대표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기요양보험 서비스 현장에서 장기요양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우수종사자 4명을 선정해 포상을 수여하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 장기요양기관 우수 종사자 감담회 및 시설장 표창, 건보 이사장 표창에 이동오 담양군노인전문요양원장(사진 좌측 두번째)수상했다.   © 담양노인복지관 제공

수상자는 공단 이사장 표창에 담양군노인전문요양원 이동오 시설장, 지역본부장 표창에 메니노인전문요양원 양승식 사무국장, 무량재가복지센터 최재윤 사회복지사, 소망재가복지센터 윤효숙 시설장이 각각 수상했다.

 

특히 담양군 노인전문요양원 이동오 시설장은 담양군 장기요양기관 시설협의회 회장으로 재임하면서 지난 수해에 구호물품을 전달해 수해를 입은 지역민들의 아픔을 나누었으며, 장기요양 입소시설에 마스크를 무료로 배부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어르신 복지 향상에 기여해오고 있다.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장성·담양지사 노인장기요양보험 담양운영센터 061-381-5382 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가을색을 완연하게 입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