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보성군 군민문화운동 운영위원회, 이웃 나눔 실천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9/28 [15:06]

보성군 군민문화운동 운영위원회(위원장 정형철)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정서적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 추석 명절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되찾고자 주변 이웃들을 방문 추석명절 이웃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향 방문을 자제해달라는 메시지가 전달된 가운데 타지에서 자녀가 오지 못해 홀로 계실 주변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친절한 보성 만들기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 이웃나눔 실천.  © 보성군 제공

50여명의 위원들이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방문해 지역특산품(유기농배, 녹차비누)을 전달하면서 이웃 돌봄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에 훈훈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정형철 위원장은 “행동하는 군민이 희망찬 보성을 만들어가는 원동력이다”며“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한다는 군민문화운동의 취지에 모두가 공감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민문화운동은 군민의 청정, 친절, 안전등 군민의식 함양을 위해 2019년부터 추진중인 시책으로 계속해서 이웃 돌봄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전남산림자원구원에 천연기념물 ‘하늘다람쥐’ 서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