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남도의회 정옥님 의원, 전남 여성정책포럼 참석

金泰韻 | 입력 : 2020/09/23 [19:52]

  © 金泰韻

전남도의회 정옥님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지난 22일 전남도청 정약용실에서 열린 「전남 여성정책포럼」 분과 대표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도정 각 분야에 필요한 지역 여성인재 발굴 및 여성들의 사회·문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발족한 전남 여성정책 포럼 운영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정옥님 의원과 각 분과별 대표, 전남도 여성가족정책관 등 1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전남여성정책포럼은 ‘여성과 남성이 함께 만드는 공평하고 지속가능한 민주사회’를 비전으로 4대 목표 달성과 도정 각 분야에 필요한 여성인재 육성 및 여성들의 사회·문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19년 12월에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분과별 모임을 통한 이슈 발굴 및 의제 선정 등 향후 활동방안과 전남여성정책포럼 구성 및 운영규정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정옥님 의원은 “전남의 미래를 이끌 여성인재를 키우고 좋은 여성정책을 발굴해 남녀 모두가 행복한 사회로 나아가는 밑거름이 되어야 한다”며 “아이 키우며 일하기 좋은 전남, 여성이 행복한 전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때 아닌 벚꽃이 피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