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빛산업개발, 해남군청에서 물품 전달식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9/23 [13:58]

㈜한빛산업개발(대표 우상효)이 저소득가구와 수재민을 위해 1,200만원 상당의 고급벽지 520롤을 기부했다. 

 

23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에 따르면 해남군청에서 명현관 해남군수,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상균 사무처장, ㈜한빛산업개발 우상효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물품 전달식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기탁된 물품은 호우피해를 입은 주민들과 관내 저소득층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김상균 전남모금회 사무처장(맨 왼쪽), 우상효 (주)한빛산업개발 대표(맨 왼쪽에서 두 번째), 명현관 해남군수(맨 오른쪽에서 두 번째) 및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전남모금회 제공

한빛산업개발은 지난 1999년에 설립,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한 중소기업이며. 실내장식 및 내장 목공사업체를 중심으로 의장공사, 바닥재, 벽지공사 등을 기반으로 하는 업체이다.

 

최근, 지난 7월에는 화순노인복지센터를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의 이동편의를 위해 차량을 지원해드리고자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0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이날 우상효 대표는 “회사가 어떻게 하면 도와드릴 수 있을까 의논하다 물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어려움에 처해있는 호우피해를 입으신 분들과 지역 소외계층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며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상균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연속으로 발생한 재난들로 전남에 계신 소외계층분들이 힘들지 않을까 저희 모금회도 걱정이 많았다”며 “그래도 오늘처럼 우상효 대표님과 직원분들의 온정 덕분에 희망찬 9월이 될 것 같습니다. 기탁된 물품은 호우피해 주민들과 저소득층 및 사회복지시설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때 아닌 벚꽃이 피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