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멜론, 홈 카페로 간편하게 즐긴다

곡성멜론청, 곡성멜론 페이스트 출시

金泰韻 | 입력 : 2020/09/15 [15:27]

  © 金泰韻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코로나19로 늘어난 홈 카페족을 겨냥해 곡성멜론청과 곡성멜론 페이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곡성멜론청과 페이스트는 라떼, 에이드, 잼, 빙수 등 다양한 음료에 활용할 수 있다. 코로나19 재확산 및 지속적인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 집에서도 카페용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멜론의 색과 향은 보존하면서 아몬드를 추가해 멜론 특유의 비린 맛은 감소시키고 고소한 맛은 높였다. 

곡성멜론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은 현재까지 스무디, 아이스크림, 발효차, 발효식초 등 곡성멜론을 활용한 다양한 가공상품 개발을 주도해왔다. 현재 곤약젤리, 콜라겐 식품 등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한 특색있는 멜론 가공상품 개발도 추진하고 있다.

사업단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언택트족 확산에 맞춰 혼자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다양하게 요구되고 있다. 집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가공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성 황룡강 해바라기, 추석에 ‘활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