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추석명절 곡성심청상품권으로 10% 싸게 준비하세요

곡성심청상품권, 10% 할인도 받고 1만원 캐시백도 받자

金泰韻 | 입력 : 2020/09/09 [16:27]

  © 金泰韻

곡성군은 추석을 맞아 곡성심청상품권 특별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특별할인을 통해 10월 31일까지 개인은 10% 저렴한 가격으로 심청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종이형 상품권과 모바일상품권 모두 가능하며 1인 구매한도는 월 50만원이다. 법인의 경우의 상시 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능하며, 구매한도는 반기에 1,000만 원이다.

1일 10만원 이상 상품권으로 결제 시 1만원을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수증을 챙겨서 주소지 읍면사무소로 신청하면 된다. 또한 추석 명절 특별할인 종료 이후에도 모바일상품권은 연말까지 10% 할인되며, 매월 5,000원 이상 결제자에 대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계속된다.

곡성군이 지역상품권 이벤트에 힘을 쏟는 것은 주민들의 가계 부담 경감과 코로나19로 침체된 소상공인들을 위해서다.

군 관계자는 “할인과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심청상품권을 사용함으로써 이용자와 소상공인 모두 명절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동참을 당부했다.

곡성심청상품권은 종이형의 경우 곡성군 내 농축협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모바일상품권은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한 앱(비플제로페이, 쿠콘, 체크페이, 페이코, 올원뱅크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재 곡성군에서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곳은 종이형 상품권 가맹점 940개소, 제로페이 가맹점 844개소로 대부분의 업소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물품구매나 용역제공 없이 상품권을 취급하는 것은 불법이다. 부정유통 적발 시 사용자는 할인구매가 제한되고, 가맹점은 가맹점 등록취소, 재가맹 제한, 최대 2,000만 원의 과태료 처분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성 황룡강 해바라기, 추석에 ‘활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