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휴켐스, 집중호우 피해지역 돕기 성금 쾌척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9/01 [12:18]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는 휴켐스주식회사(대표이사 신진용)가 지난달 5일부터 발생한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본 수재민들을 돕고자 1억원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1일 밝혔다.

 

휴켐스(주) 지난달 31일 오후 여수공장 회의실에서 진행된 성금전달식에는 휴켐스(주) 여수공장 김승수 공장장,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상균 사무처장 등 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집중 호우피해 특별모금으로 기부된 1억원은 일괄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추후 피해지역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 김승수 휴켐스(주)여수공장장(맨 왼쪽에서 세 번째), 김상균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맨 왼쪽에서 네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모여 수해피해 성금 전달식 기념 촬영을 찍고 있다.  © 전남사랑의 열매 제공

김승수 휴켐스 여수공장장은 “코로나19가 끝나지 않은 가운데 2차로 발생한 재난 때문에 수많은 인명과 삶의 터전이 피해를 입었다는 소식을 들을 때마다 너무 마음이 아팠다”며 “회사와 직원들이 합심해서 도와드릴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기부를 결심했고 이렇게라도 그분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상균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흔쾌히 기부해주신 휴켐스주식회사와 관계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수재민분들과 피해지역 복구를 위해 소중한 성금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휴켐스주식회사는 정밀화학 핵심소재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전남 여수공단에 14개의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02년 설립이후 2006년에는 환경부로부터 환경친화기업으로 지정받았으며 2019년 제41회 한국에너지대상에서 대통령 표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성 황룡강 해바라기, 추석에 ‘활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