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축하 메시지 전달

“국민들의 기대 매우크다”,“코로나19 극복 희망과 용기를…”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8/30 [22:39]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30일 광주출신 양향자 최고위원을 비롯해 김종민, 염태영, 노웅래, 신동근 최고위원께도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이날 이용섭 시장은 축하성명에 따르면 “어느 때 보다 집권 여당의 책임이 엄중하고 무거운 때에 출범하는 이낙연 지도부에 거는 국민들의 기대는 매우크다”며 “코로나19 조기 극복과 실의에 빠져있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일부터 좌초 위기에 놓인 남북관계 회복, 코로나 이후 미래 준비 등 국가적 과제가 산적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 광주는 이낙연 대표께서 수락연설에서 밝히신 5대 명령을 성공적으로 이행해 국난을 조기에 극복할 수 있도록 적극 뒷받침하겠다”며 “아울러 광주광역시장으로서 5.18민주화운동 40주년 되는 뜻깊은 해에 ‘5·18 역사왜곡 처벌 특별법’이 국회에서 제정되고, 광주군공항 이전 등 지역현안 해결에도 더불어민주당 새 지도부가 큰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부탁했다.

 

특히 “코로나19는 분명 큰 위기이고 도전이지만 ‘글로벌 선도국가 대한민국’으로 '再造山河'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한다. 우리 국민은 이미 준비돼 있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봄 사진 한컷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