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산구, “광산구민상 후보 추천 받는다”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8/24 [14:40]

광주 광산구(구청장 김삼호)가 광산구민상 후보자를 다음달 4일까지 추천받는다고 24일 밝혔다.

 

광산구민상 부문은 △나눔복지 △자치공동체 △문화예술교육 △지역경제 △생활체육 △친환경 6개로, 광산구는 해당 부문 발전에 크게 기여한 사람에게 ‘제29회 광산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상을 수여한다.

▲ 광산구청사 전경.  © 광산구청 제공

광산구민상 후보는 30명 이상 주민들, 동장, 기관·단체장이 추천할 수 있다. 추천대상은 광산구 출생 또는 3년 이상 거주 주민, 3년 이상 된 광산구 직장에 다니는 시민이다. 

 

추천서·공적조서·이력서와 명함판 사진 2매에 공적을 증명하는 작품·사진·인쇄물 등 자료를 첨부해 추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공적조서 등 서류는 광산구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방문·우편으로 광산구 행정지원과에 제출하거나 전자우편(nhw3010@korea,kr)으로 보내도 된다. 

 

광산구는 구민상의 신뢰성과 권위의 정립을 위해 추천된 후보자들의 공적을 구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주민 검증, 부서 현지 실사, 심사위원회 심사 등을 거쳐 최종 수상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광산구민상 후보자 추천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광산구 행정지원과 (062-960-8999)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성군, ‘자옥’ 포도…롯데마트.슈퍼 판매 한창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