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장흥 안양면, ‘2020농촌재능나눔’ 마무리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8/24 [14:50]

장흥군 안양면(송남신 면장)은 최근(21일) ‘2020농촌재능나눔 활동’이 무더위 속에 무사히 마무리됐다고 24일 밝혔다.

 

안양면 운정경로당, 수양마을 회관, 안양지역아동센터 등 세 곳에서 열린 2020농촌재능나눔 활동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가 주관하고 사랑손힐링센터(강경구, 조선간호대학교 겸임교수)가 시행했다.

▲ 운정경로당 농촌재능나눔.  © 장흥군 제공

이번 농촌재능나눔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의료봉사활동이 아닌 아로마테라피 체험활동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항균꾸러미를 전달하는 등 사회적인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와 비닐장갑 등을 준비하여 철저히 사전 대비했다.

 

송남신 안양면장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경로당 밖에서 행사를 진행했지만, 흔쾌히 협조해 준 봉사자들과 지역민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랑손힐링센터는 올해 장흥군에서는 7월 초 관산읍에 이어, 21일 안양면과 27일 장평면에서 봉사활동을 예정하고 있다.

 

코로나19 감염증을 예방할 수 있는 항균스프레이와 아로마 손소독제, 천연비누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성 황룡강 해바라기, 추석에 ‘활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