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생활개선 곡성군연합회, 취약계층 반찬나눔 봉사

金泰韻 | 입력 : 2020/07/15 [21:28]

  © 金泰韻

곡성군은 한국생활개선곡성군연합회(회장 김금자)가 지난 7월 13일 독거노인, 장애인 등 관내 취약계층에게 반찬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반찬나눔 봉사활동은 전라남도 자원봉사센터로부터 사업비를 지원받아 지난 4월부터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어려운 세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정기적인 가정방문으로 안부를 확인을 할 수 있는 좋은 사업이다.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경로당 폐쇄 등 외부활동이 제한됨에 따라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11개 읍ㆍ면 생활개선회장단이 삼삼오오 손을 모았다.

김금자 연합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너나 할 것 없이 모두 지쳐가고 있다. 더욱 더 외롭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이웃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곡성군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함께해 준 생활개선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그 마음이 하나 둘 보태져 행복하고 살기 좋은 곡성이 될 것이다”고 격려했다.

한국생활개선곡성군연합회는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지역에 간식 기부, 폐유활용 재생비누 나눔, 관내 환경정화활동 등 지역 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전남도, 예쁜정원 콘테스트 순천 ‘화가의 정원’ 대상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