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남동발전 여수본부, 주택개보수지원비 전달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7/06 [15:39]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 이하 전남사랑의열매)는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본부장 신윤오)가 6일 여수시 관내 저소득세대 주거환경을 개선하는데 사용해 달라며 3,000만원의 사회공헌 사업비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여수시청에서 진행된 성금전달식에는 권오봉 여수시장,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 신윤오 본부장, 전남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신윤오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장(맨 왼쪽), 권오봉 여수시장(가운데), 김상균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맨 오른쪽)이 모여서 성금전달식을 갖고 있다.  © 전남사랑의 열매 제공

전달된 성금으로 여수시 저소득 5세대의 주거환경을 개선해 일상생활이 편리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보금자리를 보수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신윤오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장은 “지역주민의 행복가치 향상을 위한 기업 일원으로서 국민복지에 기여된다고 생각하여 이번에 주거생활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에 보답하는 기업가치를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김상균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지난달에 이어 이번에도 지역사회 맞춤형 지원과 봉사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며 나눔행보를 같이 해주신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기업들이 나눔에 참여해 나눔문화를 이룩하는데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는 국가발전을 위해 기술로 미래를 창조하는 친환경 에너지 기업으로서 국가발전과 국민복지에 기여하고 있다.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실천해 지난 2017년에는 지역사회공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라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전남산림자원구원에 천연기념물 ‘하늘다람쥐’ 서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