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우광일 총재, 광양시 2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7/01 [19:34]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 이하 전남사랑의열매)에 따르면 ㈜거양엔지니어링 우광일 대표이사가 1일 광양시 2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광양커뮤니센터에서 진행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에는 노동일 전남 사랑의열매 회장, 국제로타리 3610지구 많은 로타리안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회원인 ㈜거양엔지니어링 우광일 대표이사의 총재 취임식과 함께 전남 98호 아너회원 인증패 전달, 사회공헌 협약식이 함께 진행됐다.

▲ 전남사랑의 열매.  © 전남사랑의 열매 제공

우광일 총재는 “제가 회사를 설립한 지역사회 관내에 놓인 소외계층에 도움이 되고자 평소 고민했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결심하게 됐다”며 “더불어 사는 광양을 만들기 위해 나눔, 봉사. 배려의 마음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기부될 성금은 광양지역 복지사업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노동일 전남사랑의열매 회장은 가입식에서 “지역사회에서 묵묵히 나눔의 길을 실천하고 계셨던 우광일 총재는 광양 2호로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특별히 전남지역 최초로 로타리 회원들이 함께 나눔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더욱더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우광일 총재는 지난 2001년 12월 광양관내 전기·정보통신 분야 전문건설업체 ㈜거양엔지니어링을 설립했으며 다양한 분야의 기술력으로 포스코의 공정 개선 및 설비 효율화에 힘을 쏟고 있으며, 2014년 바르게살기운동 전남 광양시협의회 부회장으로 역임당시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에서 사회봉사활동 및 어려운 이웃돕기에 기여한 공로로 안전행정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성군, 축령산에 ‘하늘숲길’ 조성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