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남도의회 정옥님 의원, 제8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영예

金泰韻 | 입력 : 2020/06/22 [17:23]

  © 金泰韻

 전남도의회 정옥님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이 지난 22일 전국 시·도 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추진한 권위 있는 상으로 지방자치 정착 노력과 의정활동이 우수한 시·도의원에게 공로를 치하하고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정 의원은 제11대 전라남도의회 초선으로 입성하여 전반기 기획행정위원회, 의회운영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청년발전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도정전반에 관심을 가지고 도정 발전은 물론 도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수행 중이다.
특히 아동·청소년 및 여성인권분야에 많은 관심을 갖고, 모든 여성청소년들이 위생용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제도를 마련하는 등 지역현장을 찾아다니며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애로사항을 챙기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 의원은 “도민의 마음을 이해하고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했고 도민들을 위해 일 했을 뿐인데 큰 상으로 보답 받아 너무 기쁘다”며“남은 임기동안에도 지역민들의 가려운 부분이 무엇인지를 찾아서 해결하기 위해 발로 뛰며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성 황룡강 해바라기, 추석에 ‘활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