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GS칼텍스, 여수관내 저소득학생 위해 성금 기탁식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6/18 [16:05]

전라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는 GS칼텍스가 여수시 관내 학교 및 저소득학생들을 위해서 5천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여수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여수교육지원청 김용대 교육장, GS칼텍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오세헌 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18일 여수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여수교육청, GS칼텍스, 전남모금회 관계자들이 지원금 전달식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GS칼텍스가 전달한 5천만원 성금은 여수시 관내 중학교 3개교, 고등학교 1개교에 맞춤형 학습프로그램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GS칼텍스 관계자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학생들에게 그늘이 되고 나무가 되어주고 싶어 동참하게 됐다”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진 학생들을 위해서 꾸준한 나눔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GS칼텍스는 여수시 취약계층 학생들을 위해 맞춤형 학습지원 사업을 15년동안 지원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하고자 여수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사랑의 김장지원사업과 저소득 학생들을 위한 교복지원사업, 학교 방과 후 프로그램 지원사업,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 보호 프로그램사업 등을 지원함으로써 ‘에너지로 나누는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키워드로 사회공헌을 추진하고 있다.

 

나눔 참여문의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T.061-902-6800으로 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성 황룡강 해바라기, 추석에 ‘활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