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화순 명품 P아파트 모델하우스 오픈식‘개봉박두’

화순센터시티조합, 법정토지확보율 97.23% 달성 ‘순조’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6/13 [00:10]

화순센터시티조합은 명품 P아파트 모델하우스 오픈식이 12일 오전 11시 전남 화순군 화순읍 훈리 소재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코로나19’ 발생이후 모처럼 만에 활기찬 개회식에 지역민은 물론 인근 광주, 나주, 해남, 진도, 전주 등 외부에서 많은 고객이 참석해 오전 한때를 즐겁게 보냈다. 참석자들은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 화순 명품 P아파트 모델하우스 오픈식.     © 강성대기자

이날 장병완 전 국회의원, 이인곤 재광화순향우회 회장, 김연진 전 광주도시공사 사장, 박장우 전 한국자산공사 광주지사장, 장은희 더 세울 대표, 구주형 ㈜쿡스탑 대표, 조일성 두리산업개발 대표, 장명철 ㈜인동건설 대표, 장여환 화순센터시티 주택조합 추진위원장, sdatv 신동아방송 호남TV 이병구 대표, 조합원과 화순지역민, 내.외 귀빈, 포스코 관계자 등 4천여명이 참석했다.

 

화순 P사 아파트는 60㎡, 84㎡, 120㎡ A형 B형등 3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특히 P사는 교통 프리미업, 입지 프리미엄, 교육 프리미엄, 생활 프리미엄, 브랜드 프리미엄, 합리적 가격대 등 6대 프리미엄으로 화순의 명품아파트를 자신있게 제공하고 있다.

 

화순센터시티주택조합 관계자는 “법정토지확보율 95%를 넘어 토지 97.23%달성해 명실상부한 화순의 명품 아파트를 P사가 시행할 예정이다”며 “그동안 관계자와 지역민들의 노력과 노고에 깊은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성공원 경관폭포…새로운 랜드마크 ‘각광’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