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군의회 제242회 제1차 정례회 개회

金泰韻 | 입력 : 2020/06/09 [18:58]

  © 金泰韻

곡성군의회(의장 정인균)는 지난 6월 8일, 제242회 제1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6월 23일(화)까지 16일간의 정례회를 개회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2019 회계연도 세입‧세출 예산결산 및 예비비지출 승인의 건 1건, 곡성군 지방공무원 여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조례안 7건, 2020년 제4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1건, 곡성군 장기미집행 군계획시설 변경 결정 의견제시의 건 1건 등 총 10건의 부의안건을 심의‧의결할 계획이다.

특히 예산결산 특별위원회를 구성해 2019 회계연도 세입‧세출예산결산 및 예비비지출에 대해 예산과 회계원칙에 따라 정확하고 투명하게 예산을 집행하였는지 심도 있게 심의하고 논의할 예정이다.

2020년도 상반기 군정주요업무 추진실적을 각 실과장으로부터 보고 받고, 각 부서의 주요업무에 대한 질의 답변을 하고, 각종 군정 주요 사업에 대하여는 현장 점검을 할 계획이다.

이날 정인균 의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 시기가 우리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되어줄 것이라고 믿는다”며“개인 방역 수칙과 생활 속 거리두기를 잘 지켜가며 조금만 더 각자의 자리에서 애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성공원 경관폭포…새로운 랜드마크 ‘각광’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