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도공 광주전남, 해피웨이 홍보단 공유 이벤트 진행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5/28 [19:03]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본부장 김주성)는 내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3개월에 걸쳐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피웨이 온라인 홍보단 리그램(공유)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해피웨이 온라인 홍보단) 인원을 더 많이 모집하고 뉴미디어를 통해 공사 소식을 국민들과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슬라이드.  © 도공 광주전남본부 제공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인스타그램에 등재된 게시물에 ‘좋아요’ 또는 ‘응원 댓글’을 달고, 본인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한 후 ‘해피웨이 온라인 홍보단’을 해시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매달 5명을 추첨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9월에는 최우수 참여자 1명을 선정하여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 방법은 리그램어플(Regram Posts-Repost for Instagram)을 설치해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SNS에 있는 게시물 링크를 복사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한편 ‘해피웨이 온라인 홍보단’은 한국도로공사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고 개인 블로그 및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며,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홍보단은 리그램 등을 통해 공사 관련 소식(공사 우수사례, 보도자료 등) 및 공사 제작 콘텐츠( 유튜브,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등) 공유를 통해 자신의 팔로워들에게 알리는 징검다리 홍보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광주전남본부 관내 휴게소, 졸음쉼터 등을 이용 후 관련 게시물을 작성하여 개인적으로 홍보할 수도 있다.

 

도공 광주전남본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사 소식을 좀 더 친근하고 쉽게 국민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도공 광주전남본부는 적극적인 경영활동 정보 제공과 다양한 홍보를 통해 국민과 친밀하게 소통하는 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봄 사진 한컷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