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바른초밥상무본점, 착한가게캠페인 참여해 나눔 동참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5/08 [19:21]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상원)는 8일 착한가게캠페인에 참여한 바른초밥상무본점(대표 전영선)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바른초밥상무본점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  © 광주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최소 3만원 이상)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하며 광주지역에는 3,480여곳의 착한가게가 있다.

 

바른초밥상무본점 전영선 대표는 “작은금액이지만 소소한 마음을 나누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행복한 동행을 하고 싶다”며 “나눔실천에 함께 동참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성도 사무처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월 나눔을 실천해 주고 계시는 전영선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사랑의 열매와 함께 행복한 광주를 만들어 가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게캠페인은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며 연말소득공제 혜택이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포토> 사진 찍어볼 만한 장소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