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서구 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의 날 기념 위생용품 전달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4/20 [14:27]

광주 서구는 20일 서구청에서 제40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서구장애인복지관에서 제작한 위생용품전달식을 가졌다.

 

전달물품은 지난 9일부터 19일까지 11일간 제작한 면마스크 4천장(성인용·아동용 각 2천장)과 천연비누 1천개로 많은 자원봉사자들의 도움 끝에 완성됐다.

▲ 광주서구 장애인복지관은 제40회 장애인의 날 기념 위생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 광주서구 장애인복지관 제공

물품은 광주클로버 봉사단 및 청각장애인 자원봉사자, 상무2동 자원봉사단이 연계한 봉사로 마스크 3천개가 제작됐다.

 

또 아모레퍼시픽 광주지역사업부에서는 직원들이 손바느질로 500장을 제작해주는 등 많은 봉사자들이 재능을 기부해 총 4천장의 면마스크가 마련됐다.

 

서구장애인복지관은 이번 ‘제40회 장애인의 날 기념 서구 장애인복지관 위생용품 전달식’을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인 서구관내 장애학생 및 지역아동센터, 장애인시설 등을 대상으로 물품을 배부할 계획이다.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 이대만 관장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인 장애인들을 위해 마스크를 직접 만들어 배부하기 위해 많은 분들의 노력이 있었다”며 “참여해 주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장성군, “백양사 불상 ‘보물’ 지정된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