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동구, 동구국민체육센터 재개관

강성대기자 | 입력 : 2020/01/05 [15:57]

광주 동구(청장 임택)가 구민들의 쾌적한 생활체육환경 조성을 위해 동구국민체육센터 증축공사를 마무리하고 오는 6일 재개관한다고 5일 밝혔다.

 

동구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국.시비 등 예산 24억7천만 원을 투입해 체육센터 증축공사를 진행했다. 2011년 최초 개관 시 사업비 부족으로 건립하지 못했던 4층을 증축해 배드민턴, 농구, 탁구, 검도 등 다양한 체육활동이 가능한 다목적체육관과 문화교실, 화장실, 샤워실 등이 들어섰다.

▲ 광주시 동구국민체육센터 재개관.  © 동구청 제공

기존 3층은 리모델링을 실시해 헬스장, 샤워실을 확장했으며, 개인사물함 설치, 수영장 사우나실 화강석의자 설치 등 주민편의시설은 대폭 확충했다. 더불어 최신 헬스장비 구입, 공기열 히트펌프 설치, 고효율보일러?인버터펌프 구축, 노후시설 개보수 등 대대적으로 이용환경을 개선했다.

 

임택 동구청장은 “새롭게 단장한 동구국민체육센터가 주민들의 건강을 증진하는 종합체육시설이자 소통과 교류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다양한 생활체육수요를 반영한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동구국민체육센터(센터장 김종호, ☎351-0076)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김영록 전남지사, 구례에서 직접 수해복구 참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