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기월 의원, ‘의정봉사상 수상’ 7관왕 영애

강성대기자 | 입력 : 2019/12/26 [16:50]

광주 동구의회 홍기월 의원(사진.의회운영위원장)은 지난 23일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광주광역시 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의장 강기석)가 주체한 시상식에서 주민복리증진 및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  홍기월 광주동구의회 의원.

홍기월 의원은 올 한해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7번의 수상을 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역사회 발전과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에 공헌해 광주상인연합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세계일보로부터 지역사회 공헌대상을, 한국 거버넌스와 무등일보사로부터 무등의정대상을, 50여 언론사를 대표한 대한민국 의정대상을, 광주 산수초등학교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학교장 감사패를 받는 등 5선 의원 경험과 노하우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홍기월 의원은 “2019년을 마감하면서 가장 뜻깊은 해인 것 같다면서, 상을 주신 모든 기관에 감사를 드린다”며 “이 상은 동구 주민들을 위해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으로 알고 구민과 약속 한 대로 365일 동구 발전을 위해 발로 뛰면 주민의 의견에 귀 기울리고, 주민의 행복을 위해 더 열심히 일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김영록 전남지사, 구례에서 직접 수해복구 참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