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주서구, 배우 이한위 초청 아카데미

강성대기자 | 입력 : 2019/12/11 [17:01]

광주 서구가 오는 13일 오후 2시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제99회 서구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서구는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한위 배우(사진)를 초청해 진행되는 아카데미는“여러분께서는 스스로 성공했다고 생각하시나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 광주시 서구는 명품배우 이한위 초청 아카데미 개최한다.  © 광주서구 제공

아카데미에서 이한위 씨는 본인이 생각하는 진정한 성공은 무엇인지를 그 동안의 경험을 통해 진솔하게 들려주게 되며, 성공이 무엇인지 함께 생각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광주에서 태어난 이한위 배우는 조대부고와 조선대 정밀기계공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1983년 KBS 10기 공채 탤런트에 합격하며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이한위씨는 개성 넘치고 감칠맛 나는 명품 연기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명품 배우의 진가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출연작으로는 <톱스타 유백이>, <맨도롱 또똣>, <제빵왕 김탁구>, <추노> 등 다수출연중이다.

 

한편 13년째 이어져 온 ‘서구 아카데미’는 정치, 교육, 문화, 예술계 등 각계각층의 저명 인사들이 펼치는 재미있고 유익한 강연으로 갈수록 열기를 더 해가고 있으며, 무료 공개강좌로 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담양군, 창평 전통 쌀엿 만들기 ‘한창’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