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심민섭 장성군의원, ‘복지TV 호남방송 의정분야’ 수상

강성대기자 | 입력 : 2019/12/05 [17:37]

장성군의회 심민섭 의원이 복지TV 호남방송이 개최한 방송대상 지자체의원 의정분야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제1회 복지TV 호남방송 방송대상’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모범적인 활동을 보여온 분야별 인물들을 찾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이번에 49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 복지TV호남방송 방송대상 수상한 심민섭 장성군의원.  © 장성군의회 제공

정치분야에는 천정배 국회의원, 이개호 국회의원 등 굵직한 정치인들이 수상했고, 지자체 의원으로는 심민섭 의원을 포함해 2명이 이름을 올렸다. 
 
제8대 장성군의원으로 의정에 첫 발을 딛은 심민섭 의원은 장성을 잘사는 농촌으로 만들겠다는 초심을 바탕으로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해오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군정질문을 통해 진원면과 남면 일대 개발방안을 제시하는 한편, 황룡 전통시장 활성화에 대한 강력한 대책을 요구하기도 했다.

 

또 최근에는 산불방지사업 참여자들에 대한 보호와 대우가 부족하다고 보고 ‘산불방지 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했다.
 
심민섭 의원은 “주민의 고충을 내 일처럼 여기고 늘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성실한 의정을 하려고 노력해 왔는데, 많은 분들이 좋게 평가해주셔서 과분한 상을 받은 것 같다”며“앞으로도 군민 중심의 의정을 해 갈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심민섭 의원은 지난 5월에도‘제3회 창조혁신 한국인대상’에서 ‘지자체 의정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김영록 전남지사, 구례에서 직접 수해복구 참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