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기월 광주동구의원, 기초의회 의정대상 ‘수상’

강성대기자 | 입력 : 2019/10/22 [16:37]

광주시 동구의회 홍기월 의원(사진 우측)은 지난 17일 한국언론미디어그룹(회장 한성영)에서 주최한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 기초의회 부문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 광주동구의회 홍기월 의원(우측)  © 광주동구의회 제공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은 건전하고 밝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다양한 분야의 지역사회 발전 공로자들을 발굴키 위해 엄정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단체장, 정치인, 사회단체, 교육 및 경제, 문화, 예술, 기업인 등을 발굴해 시상하는 상이다.

 

홍 의원은 동구의회 최 다선의원으로 지역민을 위해 책임 있고 성실한 의정활동 수행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한 새로운 의원상 정립에 기여해 왔으며, 민주평통 활성화 및 평화통일 기반 조성에 노력하는 등 원칙과 소신을 가지고 바른 정치를 펼쳐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돼 광주광역시 기초의회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돼 수상하게 됐다.

 

홍기월 의원은 “한결같은 지지와 사랑을 주신 구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모든일에 최선을 다하고 주민의 손과 발이 돼 주민과 함께하겠다”며 “주민을 주인으로 모시고 더욱더 열심히 하는 모범적인 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곡성읍청년회 따끈한 연탄배달로 이웃과 함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