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정인균 곡성군의회 의장 기초의회 최우수 의정대상 수상

金泰韻 | 입력 : 2019/10/18 [20:52]

  © 金泰韻

곡성군의회는 지난 17일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풀뿌리민주주의 정착대상 시상식 및 교육·경제·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회 최우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군민을 위해 ‘찾아가는 의정활동’과 지역 경제 진흥 및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가 인정됐다.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은 3주년을 맞아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 . 풀뿌리민주주의 정착대상 시상식 및 교육 . 경제 . 행정 대상 시상식’을 10월 17일 오후 6시에 광주 상무지구 JS 컨벤션 2층에서 치러졌다.
이날 행사는 1부 2부로 나눠서 진행되며 식전 공연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수 및 난타 등 흥겨운 공연에 이어 1부 대한민국 의정대상 . 풀뿌리민주주의 정착 대상 시상식을 2부는 교육 경제 행정 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번 3회 행사는 광역‧기초단체장, 국회의원, 광역‧기초의회 의원, 공무원(일반,경찰,소방), 교육관계자, 기업인, 경제인, 사회단체, 사회봉사, 올해의 기자상 등 분야별로 지역사회 발전 공로자들의 발굴 및 격려하기 위해 시상식 행사를 마련됐다.
한편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은 2017년 1월 발족식을 갖고 시사매거진 광주전남본부 외 50여개 신문사가 함께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봄 사진 한컷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