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남복지재단, 전남사회서비스 우수사례 공모

金泰韻 | 입력 : 2019/10/17 [20:28]

전남복지재단(전남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이 사회서비스의 도민 홍보를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11월15일까지 전남사회서비스 우수사례를 공모한다.

사회서비스 현장의 감동적 사연을 발굴하기 위한 이번 공모에서는 제공 기관(인력), 이용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수필(수기)과 동영상 분야 우수사례를 모집한다. 서비스 제공 시 경험담과 감동사례 및 향후 삶의 변화 사례 등을 주제로 응모하면 된다.

전남복지재단은 심사를 통해 우수사례를 선정하고 도지사 상장과 소정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대상을 포함한 일부 수상작은 12월 예정된 ‘2019년 전남사회서비스 성과보고회’에서 발표토록 하고, 사례 모음집도 발간할 예정이다.

우편(전남 무안군 삼향읍 오룡3길 22 3층 전남사회복지회관)이나 이메일(jnss01@jnwf.kr)로 접수하고,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지원단 누리집(jns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섭 전남복지재단 사무처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사회서비스가 도민들에게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도민이 다양한 사회서비스를 제공받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곡성읍청년회 따끈한 연탄배달로 이웃과 함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