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가을꽃 향기 가득한 정원으로 오세요”

광주시 농업기술센터, 힐링 농업체험학습장 개방

강성대기자 | 입력 : 2019/10/15 [20:36]

국화와 코스모스로 가득찬 가을농업정원이 오는 11월5일까지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광주시농업기술센터는 시민들에게 가을 정취와 농업의 풍요로움을 전하기 위해 센터 내 힐링 농업체험학습장을 가을농업정원으로 조성해 개방했다고 15일 밝혔다.

▲ 가을농업정원 코스모스.  © 광주시농업기술센터 제공

가을농업정원은 노랑, 보라, 분홍색 등 색색의 국화와 가을을 알리는 코스모스가 어우러진 1만㎡ 규모로, 도심 가을 명소로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가을농업정원 주변으로는 꽃댕강과 아스타 등으로 꾸며진 식물터널과 아열대식물, 공기정화 식물로 꾸며진 자연테마식물원, 토종배추를 심은 건강식 텃밭도 함께 볼 수 있다.

 

가을농업정원을 거닐다 만나는 이랑카페에서는 차 한잔의 여유도 즐길 수 있다.

 

개방 기간에는 사전 접수하면 휴일(토?일요일)에 방문객들이 다육식물과 허브 등을 심어보는 원예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조혜경 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도심 가을농업정원을 거닐며 휴식하고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 농업기술센터 기술개발과 꽃육묘팀(613-5322~53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곡성읍청년회 따끈한 연탄배달로 이웃과 함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