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 꿈나무들 함께 모여‘명랑운동회’

金泰韻 | 입력 : 2019/09/30 [20:44]

  © 金泰韻

곡성군은 지난 28일, 문화체육관에서 관내 7개 지역아동센터 이용 어린이와 가족, 선생님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지역아동센터 어울림 한마당’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웰빙댄스, 선물팡팡 이벤트, 응원전 등으로 이루어진 명랑운동회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개최됐다.
또한, 곡성 꿈나무들의‘어울림 한마당’을 응원하기 위해 유근기 곡성군수, 이상철 도의원, 정옥님 도의원, 조대현 곡성군의회 부의장 및 교육청 관계자, 다문화센터장, 군 주민복지과장 등이 참석해 어린이들을 격려했다.
유근기 군수는“지역의 어린이들과 어른들은 서로에게 큰 선물이다”며“어린이들이 더 큰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내년에는 행사 규모를 더 늘려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지역아동센터 어울림 한마당은 곡성군 7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와 가족, 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로서 올해로 8회째를 맞았다.
군은 하반기에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들이 좀 더 쾌적하고 좋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환경개선비를 10월경 지원할 예정이며, 어린이들이 수준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비도 추가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지역아동센터가 곡성 어린이들의 미래를 위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봄 사진 한컷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