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곡성군 상하수도사업소 282㎡ 규모 개소

金泰韻 | 입력 : 2019/09/10 [20:19]

  © 金泰韻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지난 9일 상하수도 사업소를 신축, 준공했다고 밝혔다.
군은 2004년에 신축된 기존 상하수도사업소는 사무실이 낡고 누수가 심해 그동안 직원들과 민원인들이 많은 불편을 초래 사업소를 신축했다.
총사업비 5억 원을 투입해 연면적 282㎡ 규모로 조성됐으며, 사무실 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하고 주차장 12면을 설치해 직원과 방문 민원인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기존 사무실이 인근 건물에 가려 잘 보이지 않았던 점을 개선하기 위해 기존보다 앞쪽에 사업소를 신축함으로써 민원들이 찾기 쉽도록 했다.
곡성군 상하수도사업소 정문수 소장은 “쾌적한 근무여건 조성으로 직원들의 사기가 진작되는 것은 물론 내방 민원인들에게도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며“특히 추석을 맞아 원활한 물 공급을 위해 비상근무조를 편성해 상하수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곡성군 상하수도사업소는 군민들에게 쾌적한 상하수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8년 9월 27일 조직개편을 통해 신설됐다.
깨끗한 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상수도팀, 하수시설을 설치하는 하수도팀, 사용된 물을 깨끗하게 처리하는 시설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주세계김치축제, 시민참여형 운영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