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광주 서구 취업박람회’ 개최

서구청 1층 야외광장서 구인업체 구직자 대상

강성대기자 | 입력 : 2019/05/28 [16:05]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오는 30일 서구청 1층 야외광장에서 구직자 취업기회 제공 및 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서구 일자리위원회와 공동으로 ‘2019 서구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9회째를 맞는 서구 취업박람회는 엠텍정보 등 10여개의 구인업체와 청년, 경력단절 여성, 중장년 등 300여명의 구직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 “내일을 JOB 잡아라” 광주 서구 취업박람회 개최.     © 서구청 제공

이날 박람회에서는 구인업체와 구직자간의 현장 면접 뿐만 아니라 현장에 직접 나오지 못한 강소기업들의 구인 내용 과 구직자들의 이력서 사진 촬영, 이력서 작성요령, 면접지원금 지원, 지문으로 보는 적성검사, 건강검진 등 다양한 구직지원 서비스가 이뤄진다.

 

구직을 원하는 주민은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고 현장에서 원하는 업체를 선정해 면접을 보면 된다.

 

이와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일자리정책과(☎ 360-7169)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seogu.gwangju.kr)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서구청 관계자는 “현장 면접을 통해 지역의 우수인력이 채용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산구, “밤이 더 아름다운 쌍암공원 기대하세요”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