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세계장미축제 ‘곡성크래프트x곡성감성파티’ 개최

金泰韻 | 입력 : 2019/05/09 [21:36]
▲     © 金泰韻

곡성군은 오는 17일부터 개막하는 제9회 곡성 세계장미축제에서 청춘들의 흥겨운 파티가 펼쳐진다.
군에 따르면 5월 17일(금) 오후 4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곡성레저문화센터에서 2030청년들을 위한 ‘곡성크래프트x곡성감성파티’ 청년문화행사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곡성크래프트’는 곡성읍내 10여 개의 주요 포인트(관광명소, 역사문화시설 등)에서 팀 미션을 수행하는 로드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완수한 팀에게는 곡성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심청상품권이 지급된다.
청년들은 미션을 수행하며 축제장 외에도 곡성읍내에 숨어 있는 지역 명소를 알수 있게 된다. 군은 축제 방문객들이 읍내 곳곳을 탐험하면서 골목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곡성크래프트’ 미션 수행이 완료되면 ‘곡성감성파티’가 이어진다.

▲     © 金泰韻


곡성감성파티에서는 DJ 소다, DJ S2 등 유명 DJ와 밴드들이 젊음이 넘치는 공연으로 초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군은 참여자들의 편의를 위해 전남과학대, 전남대, 조선대 등에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군 관계자는 “유명 DJ 및 밴드와 함께하는 수준 높은 청년문화행사가 진행되니, 장미축제와 함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청년들은 청춘작당 홈페이지(http://springground.com/EventIntro)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음료교환권이 제공되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사진 한 컷, 여름날의 여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