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세계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취약계층 전달

강성대기자 | 입력 : 2019/04/30 [16:47]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29일 2019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567매(2천만원 상당)을 구매해 광주광역시 북구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지정기탁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문인 광주광역시 북구청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광역시 북구청장실에서 진행됐으며, 세계인의 축제인 이번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지역의 사회취약계층을 비롯한 지역민과 국내외 관람객이 하나 돼 동참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 광주은행은 광주세계수영대회 경기 입장권을 전달했다.     © 광주은행 제공

송종욱 은행장은 “광주·전남의 대표은행으로서 지역 체육 진흥 및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 지역민에게 가장 사랑받고, 신뢰받는 광주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후원은행으로서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대내외 홍보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월 25일 1억원의 입장권을 구매한바 있으며, 광주은행 전 지점 객장에 ‘수리달이’ 인형을 전시하고, 오는 6월 30일까지 ‘수리&달이 인생샷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하며 분위기 붐업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사진 한 컷, 여름날의 여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