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광주본부, ‘보이스피싱제로’ 캠페인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과‘대포통장 근절’ 등

강성대기자 | 입력 : 2019/04/24 [16:29]

그놈 목소리 3GO! 보이스피싱 제로(ZERO)
돈보내라고?! 의심하고! 이상한데?! 전화끊고! 혹시 그놈?! 확인하고!

 

농협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일수)는 24일 관내 서창농협(조합장 김명열) 직원 및 금호파출소 경찰관과 함께 전자금융사기 피해예방 및 대포통장 근절을 알리고자 ‘보이스피싱제로(ZERO)’ 가두캠페인을 개최했다.

▲ 농협광주본부은 24일 ‘보이스피싱제로’ 캠페인을 펼쳤다.     © 광주농협본부 제공

이날 캠페인은 서창농협 본점 인근 상가 및 주민들을 대상으로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과 ‘대포통장 근절’ 안내장과 사은품을 나눠주면서 보이스피싱 제로 운동을 펼쳤다.

 

농협중앙회는 4월을 “대포통장 신규 발급 제로의 달”로 정하고 전국적으로 동시에 대국민홍보캠페인을 전개해 실질적인 대포통장 근절 효과를 거양하면서 금융사고 예방과 농협이미지를 제고하는데 힘쓰고 있다.

 

김일수 본부장은 “전화금융사기와 대포통장으로 인한 피해가 큰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고, 갈수록 금융사기 수법이 다양화, 지능화 되고 있어 문제가 심각하다. 일회성 캠페인으로 끝나지 않고 연중 상시적으로 보이스피싱예방을 위한 직원들의 관심이 절실하다. 고객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피해예방 노력에 최선을 다 해주길 바란다” 고 강조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사진 한 컷, 여름날의 여유
광고